환자 식단건강관리
꾸준한하마282
꾸준한하마28224.01.31
면역력을 올려주는 식품이나 식단은 어떤것들이 있을까요?
겨울철만 되면 면역력이 떨어져서 감기도 걸리고 몸도 안좋은데 면역력을 올려주는
식단이나 식품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면역력을 높여주는 영양소에는 마그네슘, 아연등이 있으며 단백질이 풍부한 육류 등이 이들이 풍부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면역력이 떨어지면 여러가지 병에 걸릴 확율이 높은데요 면역력에 좋은 음식으로는
홍삼 인삼 표고버섯 고구마 고등어 파프리카 현미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