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거대한향고래93
식빵에 우유 아침식단으로 어떤가요?
아침이 식빵에 우유로 먹고있어요 간단하고 빨리먹고 가려니 이게 편하더라고요 영양적으로는 부족한거 같은데 안먹는거보단 나을거ㅜ같은데 어떤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식빵과 우유로 아침을 섭취하는 것은 간편하지만 영양적으로 부족할 수 있습니다. (한끼의 식사 개념으로는..)
안 먹는 것보다는 좋은 선택이지만, 다양한 영양소를 포함한 식사를 선택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계란, 고구마, 오트밀, 요거트와 과일, 샐러드 등이 영양분이 풍부한 아침 식사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당연히 아침을 안 드시는 것 보다는 훨씬 더 좋습니다 하지만 영양이 부족한 건 사실이기 때문에 중간에 간식으로 바나나 견과류를두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