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탈퇴한 사용자
아이스크림 먹으면 마음 회복이 될 수 있을까요?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정말로 마음이 회복될 수 있을까요...? 요즘 너무 힘들고 지치는 일들이 많아서 기분이 계속 가라앉고 우울한데요... 친구가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기분이 좀 나아질 거라고 하더라고요... 달콤한 음식이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된다는 말도 들어본 것 같고요... 실제로 아이스크림을 먹는 게 심리적으로 어떤 영향을 주는지 궁금합니다... 과학적인 근거가 있는 건지, 아니면 단순히 기분 탓인지 알고 싶어요... 혹시 비슷한 경험을 해보신 분이 있다면, 정말로 효과가 있었는지, 있다면 어떤 종류의 아이스크림이 더 효과적인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 아이스크림 말고 다른 방법으로 기분 전환하는 좋은 방법이 있다면 추천해주시면 더더욱 감사드릴게요...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창희 영양전문가
김창희 영양전문가
(주)네추럴웨이
안녕하세요.
저의 경우는 그 순간 먹고 싶은 것을 먹습니다.
먹고 싶은 것이 없으면 산책을 합니다.
그 순간 먹고 싶은 것에 있어서는...
아이스크림, 과자도 있기는 한데요.
저의 경우 KFC의 치킨과 탄산을 그렇게 좋아합니다.
저의 경우, 그 순간 먹고 싶은 것을 먹는 것이 가장 좋다고 생각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