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어린크낙새9
어린크낙새922.11.24
마그네슘 성분을 음식으로 섭취하고자 할 때 가장 좋은 것은 무엇인가요?
주기적으로 눈 떨림이 나타나는데, 일반적으로 마그네슘 부족하다고 하잖아요?
그런데 제가 알약 형태의 건강보조제 비타민을 잘 넘기질 못해 음식으로 섭취해야 할 것 같습니다
마그네슘 함유량이 가장 많은 음식 또는 과일은 어떤 것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마그네슘이 많은 음식으로 호박씨, 시금치, 아보카도, 고등어, 견과류, 바나나, 두부, 검은콩, 케일, 감자등이 있습니다. 비타민B군과 따뜻한물을 마셔주는것도 도움이 됩니다. 과일은 바나나가 많고 음식은 시금치나 견과류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