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안성기 혈액암 재발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세심한테리어2
아스파라거스가 성분이 좋은 채소인가요?
인터넷이나 유트브방송에서 보면 고기나 생선류의 스테이크용에 장식으로 하는건지 잘모르겟지만 같이 나오더라구요. 먹는모습이나 식감이나 굉장히 맛잇어 보이는데 아스파라거스의 성분은 어떻게 되나요? 가격도 꽤나 나가던데 그만큼 값어치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스파라거스애는 아스파라긴산 이라는 성분이 들어있고 그리고 비타민 P 라고 불리는 루틴 이라는 성분도 있습니다 이 성분은 혈관을 튼튼하게 해 주고 혈압을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비타민 B1 비타민 B2 엽산 등의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아스파라거스는 루틴이라는 성분이 들어있어 혈압을 낮추는데 도움을 주며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장건강에 도움을 줍니다.
• 안녕하세요.
아스파라거스는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채소로, 엽산, 루테인, 비타민 C 등을 함유하며 칼로리와 나트륨 함량이 낮아 다이어트와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됩니다.
혈압 조절, 눈 건강, 피부 탄력, 면역력 강화 등 다양한 건강 효과가 있으며, 맛 또한 좋아 가격이 높더라도 가치 있는 채소로 손꼽힙니다. 구매 시 신선하고 밝은 색, 부드러운 밑동의 아스파라거스를 선택하며, 다양한 조리법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