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풋풋한물개287
풋풋한물개28723.06.03
다이어트중 회 먹을때 초장 먹어도 되나요?
다이어트중인데요 회도 먹어도 된다고 알고 있는데요 초장 같이 먹어도 되나요? 한끼에 단백질 200g씩 먹고 있는데 회도 200g씩 먹으면 되겠죠? 초장을 조금만 찍어 먹는게 좋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에 회가 좋습니다. 초장 보다는 간장을 조금 해서 드시고
단백질을 많이 드시는것 같습니다. 200그램이면 하루 섭취량을 훨씬 많은것 같습니다.
조금 줄이셔도 될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식품·영양·식단 전문가 최원명 입니다 :D
시중에 나와 있는 초고추장 칼로리 1종지[20g(42~50 kcal)] 정도 됩니다.
섭취시 참고해주시며, 회는 어떤 생산 종류에 따라 칼로리가 달라집니다.
다이어트에 성공하시여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더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질문하시면 자세히 연구하여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