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어쩌면친화적인악어
평생 한 가지 음식만 먹어야 한다면 무엇을 고르겠나요
올드보이는 만두를 몇 십년이나 먹었죠. 평생 한 가지 음식만 먹어야 한다면 무엇을 고르겠나요? 아무래도 샐러드가 제일 좋아보이긴 하는데, 다른 음식들이 궁금하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천아연 영양사입니다.
평생 한가지 음식을 먹어야 한다면 만두가 가장 적합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ㅎㅎ
군만두 보다는 찐만두로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골고루 들어있는 제품이네요
그래서 올드보이에서도 만두만 먹고 버틸 수 있었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