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라울곤잘
라울곤잘23.04.04
냄새가 나는 은행은 어떠한 영양성분이 들어있나요?
냄새가 심한 은행은 건강에 좋다고 알고 있어서 밥을 해 먹을 때 같이 넣어서 먹는데요.
은행은 어떠한 영양성분이 들어있는지 궁금합니다
섭취시 어떠한 효능이 있는지도 같이 답변 부탁 드립니다.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은행의 영양성분은 탄수화물,단백질, 비타민(A,B,c,D,E), 아연, 베타카로틴, 징코플라톤, 레시틴, 아스파라긴산, 엽산, 칼슘,
칼륨등으로 은행 칼로리는 100g당 180kcal입니다.
은행효능은 기관지 및 혈관건강, 항염,항암, 항산화,뇌건강, 간건강,뼈건강, 피로회복등에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은행의 영양성분은 비타민B군,비타민E,폴라보노이드,칼슘,단백질,철분,펙틴이 들어 있다.
은행의 효능 으로는,
첫째,염증에 효능이 있다.
둘째, 정력에 효능이 있다.
셋째,뇌에 효능이 있다
넷째,기침에 효능이 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은행에는 좋은 여러 가지 성분이 있는데 그중에서도
카로틴, 비타민 A, B1, B2, C, 칼슘, 칼륨, 인, 철분 등이 풍부하게 들어 있고
레시틴, 아스파라긴산, 에르고스테롤 등이
많이 함유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