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즐거운가오리188
즐거운가오리18823.06.10
다슬기는 어떤 영양소 보충에 도움이 되는 건가요?
다슬기가 건강에 좋다는 말을 들었는데
다슬기는 어떤 사람들이 섭취할 때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가요?
반대로 다슬기 섭취를 자제해야 되는 사람들은
어떤 사람인가요?
그리고
다슬기를 섭취하면 일반적으로 어떤 영양소 보충에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슬기는 단백질은 물론 칼슘과 철분 비타민A가 많이 들어 있어서 간기능을
회복을 시켜주고 숙취해소에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장건강, 눈건강, 혈관 건강에도 도움을 줍니다.
그리고 빈혈에도 좋습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6.10
안녕하세요. 박수형 영양사입니다.
다슬기는 단백질, 칼슘, 철분, 비타민 A 가 풍부하여 숙취와 신경통에 도움이 되며, 시력을 좋게 하여 간장을 보호하고 빈혈에 좋답니다. 특히 간장 질환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