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할때 건강에 좋은 식단
제가 살을 급속도로 빼야하는데 어떤 식단을 해야 건강하게 뺄수있나요.
제가 운동법은 아는데 식단법을 모르겠네요.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은 다이어트를 급하게 하는 것이라고 하면 간헐적 단식을 추천 드려 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일반 다이어트식 의 양을 줄이는 방법도 좋은 방법입니다.
탄수화물 40% 단백질 40% 지방 20% 비율로 맞춰서 식사를 조절을 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