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덕망있는불독137
덕망있는불독13723.07.25
잠자기전에 절대 먹지 말아야 될 음식은 무엇인가요?
잠을 잘 자는것이 정말 건강에는 중요하다고 합니다 잘 자야 만성피로가 해소되고 정신적 스트레스가 감소하고 면역력이 높아지고 혈액순환이 잘되고 합니다 그러려면 잠자기전에 절대 먹지 말아야 될 음식은 무엇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잠들기 전에 절대 먹어야 할 음식은
거의 모든 음식이 그렇다고 볼수 있습니다.
자기 전에는 아무것도 안드시는것이 좋습니다. 드시지 마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