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나나 다이어트 식단해도 영양에 문제없을까요?
살이 쩌서 바나나로 다이어트를 할려고 하는데 영양문제는 없는건지 바나나만으로 다이어트가 가능한건지 아시면 자세히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바나나만 드시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은
일시적으로 괜찮지만 나중에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높습니다. 어느 정도 하신 후 균형적인 식단을 맞춰서 식사를 하시는 것이 더 요요가 생기지 않고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일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