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검붉은콰가62
검붉은콰가6224.01.09
다이어트 할때 식단 추친받습니다
방학을 맞아 다이어트를 하려고합니다
그런데 다이어트를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어떻게 시작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식단 추천 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에는 가볍게 소스 없는 야채 샐러드 와 두부 과일을 넣어서 드시는 것이 좋고 점심은 일반식으로 먹게 현미밥과 고등어 삼치 같은 생선종류와 같이 드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녁은 가볍게 계란 고구마 견과류 정도로 드시는 것은 어떨까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매일 하려면 돈적인 부분도 고려해야하기 때문에 두유같은 식단을 추천드려요
그리고 탄수화물도 줄이는게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