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야옹아안녕
다이어트중에 콘푸로스트는 어떨까요
다이어트중에 콘푸로스트는 어떨까요?
그리고 콘푸로스트가 몸에 어떤 영향을 끼치는지, 또 같이 먹으면 좋은 음식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콘푸로스트는 칼로리가 높고, 당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에 적합하지 않을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콘푸로스트는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포만감을 주고, 혈당을 천천히 올려주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적당량을 섭취하면 경우에 따라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중에 콘푸로스트를 섭취할 때는 섭취량을 제한하는 것이 좋으며, 콘푸로스트는 1회 제공량 30g을 기준으로 하루에 2회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콘푸로스트는 우유와 함께 먹는 경우가 많은데, 우유 대신 저지방 우유나 두유를 사용하거나, 과일이나 견과류를 곁들여 먹으면 영양적으로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콘푸로스트같은 가당 시리얼은 혈당치를 높일수있기때문에 무가당 시리얼 등을 추천드립니다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콘푸로스트 같은 경우는 여러가지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 있어서 다이어트에 좋을것 같지만
당분이 많이 들어있어서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