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이재명 대통령실 청와대 이전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신속한오솔개114
매일 아침마다 믹스커피를 한잔마시는버릇이있는데요?
믹스가 안좋다구 마시지말라고 가족들이나 친구들이 난린데요 평소 밖에서도 라떼만 마시거든요 커피를 썩좋아하진 안아 늘 믹스를 마시고있는데 이게 당뇨를 생기게 하나요 믹스를 끈어야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믹스 커피는 일반적으로 설탕과 크리머가 포함되어 있어 당분과 칼로리가 높을 수 있으며 이러한 성분은 혈당 상승과 체중 증가를 초래할 수 있으며, 당뇨와 같은 건강 문제를 유발할 위험이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조치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1. 설탕과 크리머 대체: 믹스 커피 대신 무가당 커피에 저칼로리 크리머나 자연 감미료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2. 라떼: 라떼는 비교적 덜 달콤한 커피 음료로, 당분을 조절하기에 좋습니다.
믹스 커피를 줄이거나 대체 음료를 고려하는 것이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명 평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