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고혹한 쇠똥구리
고혹한 쇠똥구리23.03.18
우리가 즐겨 먹는 치킨 중에 후라이드와 양념 중 어떤 게 칼로리가 더 높나요?
다이어트 중인데 치킨을 먹으려고 합니다 그런데 후라이드와 양념치킨이 칼로리가 서로 다르다고 하던데 이 둘 중 어느 것이 칼로리가 더 높나요 어떤 것이 살이 좀 더 덜 찔까요
답변의 개수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당연히 양념 치킨이 높죠.
후라이드는 후라이드 한번 한 치킨이고요. 양념 치킨은 후라이드를 한 치킨 위에 양념을 추가하여 볶거나 얹어 먹는 것이기 때문에 칼로리가 높을 수밖에 없죠.
• 안녕하세요. 반가워요
후라이드 양념치킨 칼로리 문의하셨는데요
후라이드치킨은 대체적으로 칼로리가
한조각당 약 240칼로리라고 생각하시면됩니다
(브랜드마다 차이있음)
거기에 양념에도 칼로리가 있지요
양념칼로리는 15-20정도라 보심되요.
후라이드보다 양념이 추가된 양념치킨이 칼로리가 더 높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형봉 영양전문가입니다.
닭을 기름에 튀겨서 양념을 한것은 양념치킨이라고 하고 양념하지 않은 것을 후라치킨이라고 하는데요.
당연히 기름에 튀긴 다음에 별도로 양념을 한 것이 칼로리가 높습니다.
만약 다이어트를 한다며는 양념이나 후라이 치킨은 추천드리고 싶지 않네요
둘 다 기름에 튀긴 제품으로 고지방 고칼로리 제품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치킨의 칼로리는 높으신거 아시죠? 아마도 일반 후라읻 보다는
양념 치킨이 칼로리가 더 높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