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사용자
밀가루음식을 자주먹으면 빨리죽는다는 말은 근거가있나요?
밀가루음식을 많으먹으먼 빨리죽는다는 이야기를 들은적이있는데요
인도사람들도 밀가루음식을많이먹고 하는데도 오래살던데 근거가있는 말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가공된 밀가루 음식을 과도하게 섭취한다면 노화를 가속화하고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밀가루 음식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개인의 식습관, 전체적인 영양 섭취, 유전적 요인 등에 따라 다르며, 과도한 정제 밀가루의 섭취는 비만, 당뇨병, 심혈관 질환 등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인도와 같은 지역에서는 다양한 영양소를 포함한 식단을 통하여 균형을 맞추기 때문에 밀가루 음식을 많이 먹더라도 건강하게 오래 살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