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내추럴한다향제비294
내추럴한다향제비29424.01.13
다이어트할때 물 많이 마시면 좋나요?
다들 다이아트할때 물 2L씩 마시라고 하던데 정말 효과가 있나요?아직은 2L마시는건 힘들더라구요!믾은답변 부탁드릴게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시 물을 많이 마시는 것은 효과적입니다. 물은 열량이 없어 칼로리 섭취를 늘리지 않으면서 포만감을 주어 식욕을 억제할 수 있습니다. 노폐물 배출을 촉진하여 부종을 완화하고, 신진대사를 활성화하여 체중 감량을 돕습니다.
하루에 1kg당 30ml의 물을 마시는 것이 좋으며, 2L의 물을 틈틈이 마시면서 양을 늘려가면 됩니다. 마실 때는 식사 전후에 피하고, 따뜻한 물을 선호하며, 틈틈이 조금씩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한다 그래서 꼭 물을 2리터씩 드시지 않아도 됩니다 평균 하루 섭취량 정도만 드시면 됩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2리터의 물이 모든사람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수치는아니지만 충분한 수분섭취는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