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기막힌소260
기막힌소26023.09.24
칼슘과 마그네슘이 많은 식품어떤게 있나요?
칼슘이랑 마그네슘이 많은 제품이 뭐가 있나요?
칼슘은 우유 한잔으로는 충족이 안되나요? ㅠㅠ
칼슘제를 먹으면 속이 안좋아서요 ㅜㅜ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유제품 .깨.아몬드 .계란.빨간양배추.호두 .시금치 .닭가숨살.검정콩 등이 있습니다 .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칼슘은 우유에 많이 들어 있고 생선에도 들어 있습니다.
우유는 한컵에 대략 300미리 정도 들어 있는데 권장량은 대략 900 미리 입니다.
조금 더 드시거나 다른 음식으로 채우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