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언제나주목받는기술자
다이어트 한약은 어떠한 원리인건가요?
다이어트 한약은 포만감을 느끼게 하는건지요? 식욕을 억제 하는 효능을 내는건지요? 다이어트 효능의 원리가 궁금합니다. 부작용은 없는건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 한약은 보통 식욕 억제와 대사 촉진을 통해 체중 감소를 돕는 원리로 작용하며 배변을 원활하게 하여 체내 노폐물을 제거하는 역할을 할 수 있으며 부작용은 약재의 종류에 따라 다르지만 위장장애, 불면증, 어지러움, 두통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