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식을 방지하려면 어떻게 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제가 평소에 건강한 음식들을 먹다가도 스트레스를 받거나 우울하면 폭주하듯 인스턴트 음식을 손에 잡히는대로 먹습니다. 참아보려고 해도 의지대로 되지 않네요. 폭식을 방지하는 방법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일단 주변에 보이는 인스턴트음식이나 간식을 집에서 다 치우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눈에 보이지 않으면 먹고싶더라도 일단 밖을 나가야하는 상황이되니까
조금 더 안정장치가 될 수 있을것같습니다.
또한 간식을 구비해둔다면 다이어트간식이나 단백질 위주의 간식을 구비해두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