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자유로운풍뎅이41
자유로운풍뎅이4122.12.10
현재 다이어트 식단으로 영양 밸런스 괜찮을까요?
하루 세끼 모두 다 맥반석 삶은 계란을 먹고 양파즙을 먹는 다이어트 하고 있는데요.
한끼당 계란 2개를 먹고 있는데 허기가 져서 힘든데 한끼당 몇개의 삶은 계란이 적당할까요?
그리고 현재의 이 식단으로 영양 밸런스도 괜찮을런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1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계란으로만 단백질을 섭취한다고 하면 계란은 한끼에 3개는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리며,
또한 계란&양파즙보다는 계란&샐러드를 더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