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영민한바다사자265
영민한바다사자26522.08.22
토마토,당근,바나나궁합이 잘 맞을까요?
언젠가 토마토 ,바나나,당근을 조합해 믹서에 갈아서 마시면 상당히 좋다고 지인한테서 얘기 들었는데 정말 건강에 도움이 많이 될까요?
참고로 토마토와 당근은 전자렌지에 익혀서 믹서에 넣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8.2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3가지가 많은 영양소가 다 다르고 3가지 각자 부족한 영양소를 서로가 보충해주기 때문에 너무 좋은 선택입니다.
가급적 두유에 갈거나 프로틴을 첨가해서 단백질도 추가하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