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의 노화를 막아주는 식단이나 과일이 있을까요?
노화중에서 피부 노화가 직접적인 노화의 결과인것 같은데 어떤 사람들은 정말 동안인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피부노화를 느리게 하거나 피부에 좋은 영양을 주는 식단이나 과일이 있을까요? 아님 좋은 음식들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피부 노화를 막아 주는 음식으로는 항암 효과가 뛰어난 마늘 그리고 토마토 그리고 적포도주가 있습니다.
그리고 폐암과 간암을 예방해주는 녹차 와 블루베리도 피부 노화를 막아 주는 역할을 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