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비비빙
비비빙23.06.20
마시는 물에는 어떤 영양성분이 있나요?
마시는 물에는 어떤성분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미네랄이 있다는데 어디에 좋은지 마시는 물은 하루 적정섭취량이 얼마나 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마시는 물에는 미네랄이 들어 있습니다 물마다 조금씩 들어있는 미네랄이 다르기 때문에 많이 들어있는물들을 추천 드리구요.
물은 하루 권장량은 성인 기준으로 대략적으로 2L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몸집이 작고 활동량이 좋으신 분들은 거 보다 적게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마시는 물은 미네랄을 포함하고 있으며, 칼슘, 마그네슘, 칼륨 등이 포함됩니다. 이 미네랄은 뼈, 치아, 근육 등에 유익한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하루에 적정섭취량은 개인의 상황과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1.5~2리터 정도의 물을 마시는 것이 권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