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재빠른개구리이직을하자고고싱12
재빠른개구리이직을하자고고싱1223.01.25
라면은 무조건 건강에 안 좋은가요?
제가 집에서 혼자 살고 있어서 먹을게 없으면 라면을 즐겨 자주 먹는대요 라면은 영양가가 많이 없는 음식인가요? 그리고 무조건 건강에 안 좋은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라면이 항상 건강히 좋은 것은 아니지만
기본적으로 라면에 면은 튀기기 때문에
트랜스 지방이 많이 있으며
스프에 있는 나트륨도 문제가 많이 됩니다.
그렇게 때문에 라면은 되도록이면 적당히 드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