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6.07
고사리 많이 먹으면 안좋나요? 영양성분좀 알려주세요.
고사리에 대해 평소 궁금한게 명절때 어르신들이 고사리 많이 먹지말라고 남자한테 안좋다는 말을 들어서요.맞는말인가요? 고사리의 영양성분에 대해 궁금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6.07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고사리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변비 예방에 도움을 많이 주고 칼슘과 마그네슘 철분 인이 풍부 합니다.
암 예방이나 나트륨 배출도 도와주는 역할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