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를 하는데 하루 두끼는 어떤가요?
아점식으로 일반식 먹고 저녁에 닭가슴살에 밥 먹고있는데 다이어트에 괜찮을까여?초보여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오히려 다이어트를 할 때 하루에 2번 식사 하시는 것보다 세 번을 나눠서 조금씩 드시는 것이 훨씬 더 다이어트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건강관리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