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가브리살제수스
가브리살제수스24.01.02
식단조절할때 샐러드에 파프리카와 피망중에 어떤걸 넣어 먹어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저녁에 운동하고 샐러드 먹을때 파프리카와 피망중에 어떤거를 먹어야 되는지 궁금합니다.
색상도 어떤게 나은지 알려주세요
답변의 개수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식단 조절을 하실때에는 그냥 생으로 드시기에는 피망보다는 파프리카가 더 좋을수 있습니다.
빨간색 파프리카가 비타민C 가 더 들어 있으니 빨간색이 좋을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샐러드 섭취시 함께 곁들여 먹는 야채로 파프리카. 피망 둘 다 좋습니다. 색깔도 상관 없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파프리카와 피망 모두 열량이 낮은 채소이기때문에 크게 상관이없을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