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모던한양63
모던한양6322.12.19
간헐적 단식 중인데 질문있습니다
점심 저녘만 먹는 식으로 16:8 간헐적 단식 중입니다.
이때 16시간 공복시간에 물외에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나 콜드브루,아이스 디카페인 콜드브루
이런건 마셔도 되나요?
칼로리 확인해보니 9~11 정도 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2.21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간헐적 단식 중에 공복시간에 커피뿐 아니라 녹차 홍차 허브차 정도는 마셔도 상관없습니다.
다만 가급적 위와 장에 자극을 덜 주기 위해서 차가운 음료보다는 따뜻하게 마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