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중에 먹기 좋은 저칼로리 디저트 레시피가 궁금합니다.
다이어트 중에도 즐길 수 있는 저칼로리 디저트 레시피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달콤한 디저트가 생각날 때 칼로리를 낮추면서도 맛있게 즐길 수 잇는 방법이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 중에도 즐길 수 있는 저칼로리 디저트 레시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요거트 베리 파르페: 무가당 그릭 요거트에 블루베리, 딸기, 라즈베리 등을 넣고 약간의 꿀이나 시나몬으로 단맛을 더해보세요.
2. 바나나 아이스크림: 냉동 바나나를 블렌더에 갈아 천연 바나나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보세요. 필요하면 코코아 가루를 약간 추가해도 좋아요.
3. 오트밀 쿠키: 귀리, 바나나, 약간의 다크 초콜릿 칩을 섞어 오븐에서 구워 간단하고 건강한 쿠키를 만드세요.
이 레시피들은 낮은 칼로리와 높은 영양소를 가지고 있어 다이어트 중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