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풀리비비123
풀리비비12323.02.20
하루에 두유를 한개씩 마시면 건강에 좋나요?
다이어트 겸 식사 대신에 두유를 한개씩 마시려고 하는데요.
두유를 한개씩 마실 경우에 건강에 나쁘지는 않는지 궁금합니다.
피부에 영향을 주거나 하지는 않겠죠?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를 위해서 두유를 하니씩 드시는것은
일시적으로는 괜찮지만 계속 해서 끼니로 드시는것은
영양적으로 좋지 않을것 같습니다.
나중에는 균형적인 식단으로 시간을 맞춰서 드시는것이 다이어트에 더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두유를 드시는건 괜찮아요
그런데 시중에 판매되는 두유를 보면
상당량의 설탕이 들어있어 당섭취 과잉이 될수 있어 좋지 않습니다.
무설탕 저함유제품들도 시중에 판매하고 있으니
맛은 좀 없더라도 고소한 맛으로 지속적으로 먹을수 있는 두유를 선택하여 드시는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