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그레이스32
그레이스3221.12.13
"타우린" 이 함유된 피로회복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피로 해소에 도움이되는 영양소중 대표적인게 타우린이라고 하는데
평소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하면서 섭취할 수 있는 타우린이 풍부하게
함유된 음식은 어떤게 있을까요?
전문가님들의 고견 부탁드립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15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대부분의 해산물에는 타우린이 풍부한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아무래도 해산물을 자주 먹기 힘들기 때문에 타우린을 따로 섭취할 목적으로는
에너지드링크를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