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매입 중단
많이 본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귀한날쥐53
머위잎을 데쳐서 그냥 무치니 쓴맛이 심한데 쓴맛을 없앨 방법이있을까요?
머위 잎을 데쳐서 그냥 무쳐서 먹으니 쓴맛이 심하게 남네요. 머위잎에 있는 쓴맛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무치는거 외에도 다르게 먹을수 있는 방법도 좋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기본적으로 머위는 쓴 맛이 납니다. 그렇기 때문에 1번 삶아서 찬물에 12 시간 정도 담궈놔야 쓴 맛이 없어 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