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간헐적 단식을 할때 너무 배가 고프다면?
간헐적 단식을 할 때 너무 배가 고프다면
야채류나 두부같은 것을 살짝 구워서 대신 먹어도 될까요?
간헐적 단식이라는게 아무것도 먹으면 안되는 건가요?
아님 탄수화물을 섭취하지 않는다는 것인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간헐적 단식을 하신다면 중간에 배가 고프시더라도
참으셔야 합니다. 중간에 먹게 되면 간헐적 단식이 아닙니다.
간헐적 단식을 할 때 너무 배가 고프다면
야채류나 두부같은 것을 살짝 구워서 대신 먹어도 될까요?
간헐적 단식이라는게 아무것도 먹으면 안되는 건가요?
아님 탄수화물을 섭취하지 않는다는 것인가요?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간헐적 단식을 하신다면 중간에 배가 고프시더라도
참으셔야 합니다. 중간에 먹게 되면 간헐적 단식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