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5.23
살안찌고 단백질을 보충할수 있는 식단은 어떤건가요?
살이안찌고 근육으로 만들수 있는 식단에 대하여 알고싶어요? 아침,점심,저녁 식단 추천부탁드립니다
나이가 있어 잘못 섭취하면 살이 많이 빠지고 쉽게 찌내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5.23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나이가 들면서 살이 빠지는것 보다는 정확하게 근육이 줄어 드는것입니다.
단백질 섭취량을 늘리시고 그동안에 많이 섭취를 하셨던 지방을 줄이시는것이
식단 보다 더 좋을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단백질을 드시면 당연히 살이 빠지고 근육이 증가하는데 적당량 드셔야 합니다.
단백질을 하루에 약 200g 드신다고 생하면 금방입니다.
그래도 건강하게 드셔야 하니
아침은 사과와 샐러드
점심은 간단한 닭가슴살이나 계란 감자 등을 추천드립니다.
저녁으로는 닭죽같은걸 해서 드시면 포만감일아 탄단지 맞춰서 드실수 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