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한민오빠
한민오빠23.05.13
평균체형인데 복부비만이있어서 식단을 좀 고쳐보려고합니다
제가 하루 밥을 4공기~5공기 먹는데요
먹는만큼 제 직업특성상 많이 움직이고 일끝난후 웨이트 1:30
런닝 30분을 합니다
근데 운동한먹큼 또 탄수화물을 먹어요
그래서 이번에 탄수화물 끊을려고하는데
점심은 어쩔수가없고 저녁에 아예 탄수화물을 안먹고
샐러드 고기 버터 오일등 위주로 가려고하는데 이렇게 식단 해도 뱃살이빠질까요?
효소랑 크레아틴 보충제 아르기닌 비씨에이 섭취중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일단 단백질 식단으로 개선이 필요해 보입니다.
단백질 중심의 식단을 유지하십시오. 단백질은 근육을 유지하고 성장시키는 데 필요한 영양소이며, 복부 지방 감소에도 도움이 됩니다. 단백질이 풍부한 식품으로는 삶은 달걀, 양념된 토푸, 삶은 닭가슴살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영양제는 정말 좋은것 보다 가성비 좋은걸로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