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자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3.28
아침에 먹으면 든든한 한끼 식단 추천해주세요
아침에 먹으면 든든한 한끼 식단 추천해주세요.
하루종일 힘이날 수 있는 식단이 필요합니다ㅜ
일이 고되서 아침을 든든하게 먹어야하거든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류호연 영양사blue-check
류호연 영양사23.03.28
안녕하세요. 류호연 영양사입니다.
고등어 .콩.두부 .달걀 .닭가슴살 같은 질 좋은 단백을 섭취 .오이. 가지.브로콜리 .당근과 같은 짙은 색 채소를 충분히 섭취. 견과류 .올리브 기름 .들기름과 같은 질 좋은 지방 섭취 .
아연.비타민 D. 마그네슘 .오메가3.유산균 등
음식 섭취로 부족한 부분은 영양제로 보충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