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그리워하면언젠간만나게되는
육전에 레시피를 부탁드립니다.!!
육전 레시피가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계란이 잇고 밀가루나 전분가루가 아니고 무엇을 묻혀서 계란을 이용해야 건강한 육전이 되는 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커피는 적당히 섭취하면 항산화 성분과 정신적 각성을 도와줄 수 있지만, 과도하게 마시면 카페인으로 인해 불면증, 불안, 심장 두근거림 등의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며 골다공증과 위장 문제를 유발할 수도 있으니, 개인의 건강 상태와 카페인 민감도를 고려하여 적절히 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하루 1~2잔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안전하고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