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아시아나 개인정보 유출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조용한참새226
곤약젤리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나요?
곤약이 다른 음식들에 비해 칼로리가 워낙 낮은 편이라서 곤약 젤리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을 종종 본 적이 있는데요. 그래서 궁금해진 점인데 곤약젤리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곤약젤리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곤약은 칼로리가 매우 낮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포만감을 주기 때문에, 다이어트 중 간식으로 먹으면 과식을 방지하는 데 유리하지만 시중에 판매되는 곤약젤리는 당분이 첨가된 경우가 있으니 성분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