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진실한타조61
진실한타조6124.02.26
식단을 잘 짜서 영양식으로하면 좋은음식 뭐가있나요?
영양식단을 잘 짜서 영양음식을 해먹긴 하는데
더좋은 영양식이나 더좋은 음식을 해먹고싶은데
야채나 과일 또 영양제가 뭐가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어떤 영양이 필요 하는지가 알아야 합니다.
세상에 아주 많은 영양을 가진 음식들이 많기 때문에 어떠한 영양이 필요한지 알아야 답이 될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영양균형이 맞으면서도 소화가 잘되는 오트밀을 권장드립니다.
죽처럼 끓여드셔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