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노력하는일개미
노력하는일개미22.10.22
몸에 활성산소를 없에주는 음식이 있을까요??
활성산소가 몸의 노화를 일으키는 주범이라는데 음식으로 방지할 수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3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체내에 발생하게되는 활성산소를 없애는 영양소로는 비타민c가 있으며,
비타민c의 경우 레몬, 귤, 자몽 등 감귤류의 과일을 자주 드시거나 고추 피망 등 매운맛이 나는 야채를 자주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