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땅속의 말똥구리
땅속의 말똥구리22.10.26
황제다이어트는 실제 효과가 있을까요?
이래저래 다이어트를 하다가 잘 안되서
이번엔 황제다이어트라는 걸 해보려는데요.
단백질 위주의 식단 즉 밥은 안먹고 고기만 먹는 거드라구요.
실제 효과가 있을까요? 상식적으로 고기위주의 식단이 효과가 있을까해서요.
감사합니다.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28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단백질위주의 식단을 하는것은 평소 탄수화물 위주의 식단을 하시던 분들에게는 큰 효과가 있을수있으나
그렇지않은분들의 경우 그렇게 큰 효과를 보지 못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