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침착한족제비131
침착한족제비13123.03.13
오리훈제도 단백질섭취가 될까요??
오리훈제고기도 단백질 섭취로 괜찮을까요?
다이어트용으로 먹기에 오리훈제는 안좋은가요 ?
기름기가 많이 나오던데 가슴살도 많이 없고
다이어트에 안좋을까요?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성일 영양사입니다.
시판훈제오리는 훈제약품을 발라 냄새만 나게한것이고, 가공육류에 필수로 들어가는
​고기색을 내는 아질산나트륨이 몸에 안좋으니
​안드시는게 건강에 좋습니다 뒤 성분표 잘보세요 아질산나트륨 꼭 들어갑니다
​생오리를 드시는게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오리에서 나오는 기름은 불포화지방산이기도 하고
단백질도 많기 때문에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는 다른 고기 보다는 훨씬 낫습니다.
하지만 칼로리가 조금 높기 때문에 선호하지는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