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1.25
명절음식은 다 살 찌는 음식인가요?
명절 연휴를 보내고 나서 몸무게를 재보면 살이 쪄있더라구요. 명절 음식이 살이 많이 찌는 음식이라서 그런 것인가요? 아니면 많이 먹어서인가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1.25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대부분의 명절 음식은 기름지고 단백질이 많은 그런 음식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명절 음식은 살이 찔 수 밖에 없는 그런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같이 먹는 술도 포함이 되겠지요
하지만 건강하게 먹는 것은 나물 위주로 드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