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짓굳은바다꿩16
짓굳은바다꿩1622.07.26
다이어트 식단 추천좀요ㅠㅠㅠㅠ
다이어트하려고 하는데 식단이 제일 문제에요
제발 도와주세요 닭가슴살은 계속 먹고 있는 중입니다 채식 위주의 식단 부탁드릴게요 ㅎㅎ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07.2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에 가장 좋은 탄단지 비율인 442를 실천하는것이 가장 좋습니다.
닭가슴살을 계속드시고 계시니 닭가슴살 + 고구마(껍질째) + 샐러드
를 베이스로 하면서 샐러드를 다양한 드레싱을 이용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