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3.08.27
혈당 낮추는 방법 알려주세요!
공복에 탕후루 두 꼬치를 먹었는데... 당이 엄청나잖아요... 혈당 낮추는 방법 있나요? 그리고 살 많이 찔까요?? 운동 하고 샐러드 먹을 건데...
답변의 개수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김보안 영양전문가blue-check
김보안 영양전문가23.08.27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와우 엄청나게 단 음식을 그렇게나 드셨다면 많이 올라갔을것 같습니다.
혈당이 있으시면 그렇게 드시면 안됩니다.
우선 채식위주로 드셔 보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공복에는 혈당을 천천히 올리는 비정제 탄수화물 위주로 섭취하시길바랍니다. 탕후루같은 당함량이 높은 식품은 공복에 추천드리지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