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고요함
고요함24.12.01
감자로 다이어트를 하려면 감자는 어떻게 조리해먹는게 가장 이상적인가요 ?
안녕하세요. 만약에 감자를 중심으로해서 다이어트를 한다고 했을때
감자는 어떻게 조리해 먹는게 다이어트에 유익하고 이상적일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감자르 다이어트 할때는 쪄서 먹거나 구원서 섭취하는게 좋아요
기름으로 튀기는것은 피하고
소금이나 나름 첨가물도 줄여서 드시는게 좋아요
• 안녕하세요. 천아연 영양사입니다.
감자는 탄수화물로써 하나만 먹기에는 그리 좋은 식단은 아닙니다
차라리 아침에 계란과 함께 99프로 두유를 먹는 것이 공복보다는 낫습니다
아니면 삶은 감자를 으깨서 계란과 함께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과도하게 양념을 하지않는것이 중요하며 감자는 탄수화물이 주 성분이기때문에 과도하게 섭취하지않는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