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신통한하마47
신통한하마4721.12.12
지방 간 수치 높은 경우 식단
당의 높아서 정기적으로 병원에서 피검사 하는데 이번에 지방간 수치 높다고 하는데 지방간 수치를 낯추려면 식단 구성을 어떻게 해야 한나요
지방간에 좋은 음식은 어떻게 있나요
반대로 지방간에 도움이되는 음식은 뭔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1.12.14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지방간에는 술과 고지방식품(튀김류), 단순당 식품(설탕)를 최대한 안드셔야합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한 과일이나 야채를 자주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