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비트코인 약세 후 회복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뽀얀굴뚝새243
매일 채소카레밥 먹으면 건강에 어떤 이점이 있나요?
요즘 반찬도 없고 카레밥 자주 해먹는데
각종 야채 끓여서 카레넣고푹 끓여먹어요
속도편하고 소화도 잘되는 거 같은데
몸에는 어떤지 궁금해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매일 야채만 드신다고 해서 건강에 유익한것은 아닙니다.
고르게 드시는것이 좋을것 같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카레의 강황성분이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각종 채소의 식이섬유가 장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